콘텐츠로 건너뛰기

세상속으로 촬영장소 공개

MBC 오늘저녁 [세상속으로] 코너에서는 각종 축제와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지 및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디저트와 음식을 만들어 판매중인 식당을 소개하고있다. 금일 방송에서도 굉장히 매력적인 디저트 카페와 식당들이 소개 될 예정이며 자세한 촬영지의 위치는 다음과같다.

태백 해바라기카페 바로가기

해바라기 축제를 충분히 즐긴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향한 곳은 마을에 있는 한 카페.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데. 그 정체가 무엇인가 하니, 다름 아닌 해바라기 씨앗으로 만든 커피? 커피에 크림을 얹고 그 위로 해바라기 씨앗을 얹어 마시는 이곳만의 시그니처 커피란다. 커피의 씁쓸함과 크림의 달달함에 해바라기 씨앗의 고소한 맛까지! 해바라기 커피로 축제의 시원함을 한층 더해본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나니 어느덧 해가 지고 찾아온 태백의 밤. 태백은 국내 도시 중 빛 공해 지수가 가장 낮아 별 보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고. 낮에는 해바라기가, 밤에는 은하수가 반기는 태백의 시원한 여름 속으로 떠나보자.

8월 23일 (구와우마을 해바라기카페)

✅ 토마토파니니 : 8.000원

✅ 샌드위치 : 8.000원

✅ 새우수제버거 : 9.000원

✅ 한우수제버거 : 9.000원

대부도 포도빵 주문 바로가기

현시점 대부도는 제철 맞은 포도를 맛보기 위해 찾아온 체험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포도밭만큼이나 사람들 발길 이어지는 곳이 있으니, 바로, 대부도의 한 빵 가게! 이곳에선 아주 특별한 빵을 맛볼 수 있는데, 그 주인공은 포도 빵이다. 대부도 포도로 만든 포도즙과 포도 와인을 넣어 만든 크림빵으로, 한 입 베어 물면 코끝을 스치는 향긋한 포도 향이 매력적이다.

9월 12일 (대부도 포도빵)

✅ 아메리카노 : 2.500원

✅ 포도빵10개 : 18.000원

✅ 11:00~20:0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