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딸기 폭탄 케이크 하루 500개 완판 우리동네 간식장인

‘딸기 폭탄 케이크’ 카페

2023년 12월 20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우리동네 간식장인> 코너에서는 경기도 파주에서 하루 500개 완판신화를 쓰고있는 ‘딸기 폭탄 케이크’ 를 판매중인 베이커리 카페가 소개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말을 앞두고 전국에서 찾아오는 손님들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좋은 딸기 폭탄 케이크 파는곳의 위치 및 예약 주문방법은 아래쪽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 우리동네 간식장인

🍰 하루 500개 완판

🍰 딸기 폭탄 케이크

🍰 파주시 송학1길 158-36

🍰 리뷰 2421건

🍰 카페 위치는 바로가기 참고

우리동네 간식장인 파주 카페

보고만 있어도 특별해지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다양한 케이크 중, 제철 딸기를 쏟아부었다는 특별한 딸기 폭탄 케이크가 있다. 오늘의 장인 안응철(44세) 씨는 무려 3번의 빵집 실패를 딛고 지금의 빵집을 열었다는데. 자신이 가진 제과 기술을 마지막으로 쏟아부어 ‘진짜 디저트’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한적한 파주의 시골길에 자리를 잡았다고 한다.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만들어낸 회심의 디저트는 바로 제철 딸기를 쏟아넣은 딸기 케이크. 크리스마스 당일에만 400kg 정도의 딸기를 소비할 정도로 들어가는 양부터 남다른 대왕 케이크이다.

정보

바로가기

딸기폭탄케이크

-

바로가기


-

바로가기


하루 500개 완판, 딸기 폭탄 케이크

매일매일 신선한 딸기를 농장에서 바로 공급받기 때문에 딸기가 무르거나 크림이 뭉개질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척 후 바로 올릴 수 있다고. 매장의 주문 케이크는 모두 만들어진지 하루 안에 픽업된다고 한다. 그 많은 딸기 양을 감당할 수 있는 크림에도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데. 무려 이틀간 숙성시켜 보다 단단하게 굳힌 크림 덕분에 그 많은 딸기가 무너지지 않고 모양을 유지한다고 한다. 칠전팔기 도전 끝 만들어낸 풍성한 장인의 케이크를 <우리동네 간식장인>에서 알아보자.

🍰 우리동네 간식장인

🍰 하루 500개 완판

🍰 딸기 폭탄 케이크

🍰 파주시 송학1길 158-36

🍰 리뷰 2421건

🍰 카페 위치는 바로가기 참고

✔️ 수정요청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촬영지 및 밀키트구매는 바로가기 참고

✔️ 금전적인 거래없이 개인적이 작성한 글

✔️ 수정해야 할 부분은 댓글로 작성

✔️ 출처 : 생방송 투데이 공식홈페이지참고

“이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