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농부네빵집 벌꿀 호박 카스텔라

생방송오늘저녁 농부네빵집

서울 서초구에는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동네 빵집이 있다. 규모는 아담하지만 하루에 구워내는 빵 종류는 무려 30~40가지! 윤선화(37세) 사장님은 매일 다양한 빵을 구워내고 있단다. 그중에서도 카스텔라가 인기 만점이라는데. 그 인기 비결은 벌꿀에 있다.

바로 사장님의 아빠가 직접 채취한 아카시아 꿀을 듬뿍 넣고 빵을 만들고 있다는 것. 여기에 달걀의 노른자 함량을 늘려 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고. 이뿐만이 아니다. 부모님이 직접 농사지은 호박을 이용해 호박 카스텔라까지 만든다는 사장님! 호박과 건포도를 빵 반죽에 더해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사장님의 어릴 적 추억이 담겨있다는 벌꿀 & 호박 카스텔라! 알고 보면 사장님의 아빠는 제빵 경력 30년이 넘는 제빵사로 빵집을 운영한 적이 있었단다.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13길 19 1층

영업 : 9시 – 20시

휴무 : 매주 일요일

현재 선화 씨가 구워내고 있는 카스텔라는 모두 그 당시에 아빠가 만들던 빵 메뉴! 빵집이 처음인 딸을 위해 베테랑 제빵사 아빠가 자신의 비법들을 전수하며 멘토를 자초하고 나선 것이다. 가족이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등에 업고 이제는 어엿한 빵집의 사장님이 된 선화 씨!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더해 특급 비법으로 만든 명란 소스와 고소한 롤치즈를 넣은 명란 치아바타까지 개발해냈다는데. 맛도 건강도 빵빵하게 담긴 꿀수저 사장님의 빵집의 이름은….

서초구 방배동 포렐시에 입니다.

[수정요청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촬영지 및 밀키트구매는 바로가기 참고]

[금전적인 거래없이 개인적으로 작성한 글]

출처 : 생방송오늘저녁 공식홈페이지참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